로그인
|
회원가입
|
장바구니
|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슈얼리
슈얼리 제품
커뮤니티
고객센터
판매처
브랜드 스토리
수젠텍 소개
디지털 배란테스트
배란테스트 스트립
디지털 임신테스트M
디지털 임신테스트
임신테스트 스트립
기타제품
임신 준비
임신 성공 이후
임신 관련 Q&A
배란일/출산일 계산
배란판독지
공지사항
언론보도
슈얼리 FAQ
고객문의
온라인스토어
오프라인스토어
[슈얼리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수젠텍(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함)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1. "사이트”란 회사가 다양한 정보, 서비스 그리고 상품을(이하 "상품 등”이라 함)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전자상거래 시스템 및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방문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포함한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원등록 시 설정한 아이디로 사이트에 자유롭게 접속하여 사이트가 제공하는 정보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회원가입과 로그인 절차 없이 제한적으로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5. "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기재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조합을 의미합니다. 7. "적립금”이라 함은 상품 등의 구매액 또는 이벤트 등에 따라 회사가 회원에게 부여하고 회원이 적립하여 회사가 지정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혜택을 말합니다. 8. "할인쿠폰”이라 함은 상품 등을 구매할 때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말합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연락처 등과 함께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상품 구매 화면 또는 별도의 연결화면,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변경된 약관은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나 기타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그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제4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명하지 않을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가. 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나.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의 배송 다.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만 14세 이상으로서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이용신청자”라 함)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회원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등)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이미 가입된 회원과 성명 및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다.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라. 회원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마. 이용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3개월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바.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등을 구매하는 경우 사.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아. 관련 법령 및 기타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거나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자.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제2항에에 따라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한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5.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때에 완료됩니다. 6.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화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8. 회원은 제20조 제2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6조(이용 계약의 종료) 1. 회원 또는 회사는 본 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해지 가.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나. 이용계약은 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다. 본 조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탈퇴한 회원)은 이 약관이 정하는 회원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에 가입되었던 계정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재가입을 일정기간 동안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 회원가입 시에 적용되는 이벤트 등의 혜택은 본 조항에 따른 해지(회원탈퇴)이후 재가입하더라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마. 회원임을 전제로 한 이벤트 및 각종 정책은 본 조항에 따른 해지 이후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바. 본 조항에 따른 해지 시 회원은 이용계약이 종료(회원 탈퇴)되기 이전에 잔여 적립금 및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하여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됨과 함께 잔여 적립금 및 할인쿠폰은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해지 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① 제5조 제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②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재판매의 목적으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하는 경우 ④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나. 회사는 전자우편,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회원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다.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11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며, 이용자들은 잔여 적립금 및 할인쿠폰을 모두 사용하여야 하고, 이용계약이 종료됨과 함께 잔여 적립금 및 할인쿠폰은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4. 본 조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권한이 없어지고, 회원의 개인정보 및 기록 등은 원칙적으로 삭제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보존됩니다. 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아래의 사항에 관한 기록은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보존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의 철회 및 계약의 해제(이하 "청약철회 등”이라 함)에 관한 기록 ② 대금결제 및 상품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에 한함) ③ 이미 구매한 상품 등을 사용하지 못한 경우 해당 사용가능기간 동안 상품 등의 사용에 관련된 정보는 보존됩니다. 5. 본 조항에 따라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이미 구매한 상품 등의 환불 등의 처리에 관하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합니다 6.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7조(회원자격의 제한 또는 정지) 1.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즉시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가.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나. 사이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다.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라.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마.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사이트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사이트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①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②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사이트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③ 사이트를 통해 상품 등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④ 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상품 등에 특별한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일부 사용 후 상습적인 취소∙전부 또는 일부 반품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2.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제6조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긴급한 사유로 인한 수시점검으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9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 또는 공지사항(고객센터) 등의 게시판에 통지합니다. 제10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을 위한 방법을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제11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신청 시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나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의 공지사항(고객센터)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2조(구매신청) 1. 회원은 이 약관 및 회사가 정한 규정에 따라 아래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가. 상품 등의 선택 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휴대폰번호) 등의 입력 다.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라. 결제방법의 선택 2.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구매확인통지를 하며, 이 통지가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합니다. 3. 전항의 구매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 구매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이미 대금을 지불한 후 구매신청의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제17조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대금지급방법) 1. 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일부 대금지급방법의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 신용카드 나. 선불카드 다. 핸드폰 결제 라. 실시간 계좌이체 마. 무통장입금 바. 적립금 사. 기타 회사가 추가 지정하는 결제 수단(할인쿠폰, 스마트폰 앱 등) 2.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4조(할인쿠폰 및 적립금) 1. 할인쿠폰은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쿠폰의 세부구분, 할인금액(할인율),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여부에 관하여는 회사의 각 사이트에 대한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3. 적립금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버 화폐로서 사이트에서 상품 등을 구매할 때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적립금으로 제공받은 제품은 다른 제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5.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적립∙전환 후 1년이며, 유효기간은 월별로 관리되고 지급된 월로부터 1년이 경과된 적립금은 별도의 통보 없이 자동 소멸됩니다. 단, 구매취소로 인하여 재지급되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재지급시점을 기준으로 1년이고, 기타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하여 지급되는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각각 별도로 설정될 수 있습니다. 6. 적립금을 부여할 때 사용기간에 대한 별도의 사전고지 또는 특약이 있는 경우에는 그 사용기간 이내에 사용하여야 하고,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순차적으로 소멸됩니다. 7. 적립금의 사용은 만료기간이 빠른 순서로 사용되며,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적립∙전환된 적립금 중 미사용한 적립금은 소멸합니다. 8. 적립금은 상품 등의 구매 또는 이벤트 응모결과에 따라 부여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만료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적립된 적립금의 이용조건, 이용기간, 소멸조건 등은 관련법령의 개정 및 폐지, 기타 합리적으로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회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적립금 적립방법이나 적립기준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9. 적립금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회사가 정한 일정 적립금 이상 적립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할인쿠폰 또는 적립금은 회사에서 별도로 명시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할인쿠폰 및 적립금을 박탈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11. 적립금 적립이 누락된 경우 구매 증빙자료(구매영수증 또는 카드대금 청구서)를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회사에 제시하면 즉시 적립해 드립니다. 12.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취득한 경우 적립금이 차감 혹은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15조(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회원의 상품 등의 공급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회원이 상품 등을 구매한 날부터 신속하게 상품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상품 등의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 상품 등에 대한 구매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상품 등의 구매 취소방법 및 절차를 안내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예상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16조(환급) 회사는 회원이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을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하고, 사전에 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7조(청약철회 등) 1. 회사의 상품 등의 구매취소 및 환불 규정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2. 회사와 상품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 또는 상품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상품 등을 배송 받은 후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을 할 수 없습니다. 가. 회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상품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함) 나.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마. 회사가 상품 등의 청약철회 등의 제한에 관해 사전에 고지한 경우 4. 회원은 제3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1.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 등을 취소 또는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그 처리 결과에 대해 제11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상품 등의 환급을 지연할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다만,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상품 등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이용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취소일 경우 환불처리에 발생하는 수수료와 기타 제반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5. 기타 이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9조(상품 등의 취소 및 환불의 특칙) 상품의 반품에 따른 환불은 반품하는 상품이 회사에 도착되고, 반품사유 및 반품배송비 부담자가 확인된 이후에 이루어집니다. 제20조(개인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변경사항을 최신의 정보로 수정하여야 하며, 온라인 또는 전자우편, 기타 방법에 의하여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당해 회원이 전적으로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21조(개인정보의 보호)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를 지정하여 이를 게시하여 운영합니다. 4. 회사의 사이트(제2조 제1항에서 정한 범위 내)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및 상품 등을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및 제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나. 회원이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다.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라.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마.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22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등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4조(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나. 타인의 정보도용 다.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라.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마.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바.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사.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아.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자. 회원의 적립금을 제 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차.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제25조(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의 내용물이 다음 각 항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고, 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서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라.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바.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사.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아.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자.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이용계약이 해지(회원 탈퇴)된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으며, 이용계약의 종료(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이용계약의 해지 이전에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26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적립금, 할인쿠폰 회수, 아이디 삭제 및 형사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7조(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28조(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9조(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0조(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2.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 31조(약관의 효력) 1. 이 약관은 2016년 12월 9일부터 시행됩니다. 2. 버전번호 20161209_V1.0
위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수젠텍>('www.surearly.co.kr'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상품 또는 서비스 제공 상품 및 경품 배송,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1.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2. 법령에 따른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나.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다.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라.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마.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제4조(개인정보처리 위탁) 1.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가. <전자결제 수단 제공>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NICE페이먼츠(주) (NICE Payments Co., Ltd.)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구매 및 요금 결제 - 위탁기간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나. <배송 서비스>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씨제이대한통운㈜, (주)한진, 우정사업본부 외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 위탁기간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다. <문자메시지 전송> - 위탁받는 자 (수탁자) : (주)가비아, ㈜카카오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SMS 및 메시지 발송 - 위탁기간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2.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제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열람요구 나.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다. 삭제요구 라.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제6조(수집·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수집·처리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회원 가입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필수 정보 : 아이디, 비밀번호, 닉네임, 이메일 주소, 이름, 연락처(휴대전화번호/자택전화번호), 주소 - 선택 정보 : 없음 나. 비회원 주문, 고객 상담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필수 정보: 이름, 연락처(휴대전화번호/자택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주소 - 선택 정보: 카카오 ID 2. 구매 결제 시, 결제업체(PG회사) 및 결제유형에 따라 다음과 같은 정보의 입력이 추가로 요구 될 수 있습니다. 가. 신용카드 결제 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나. 휴대전화 결제 시 : 이동전화번호, 통신사, 결제승인번호 다. 계좌 이체 시 : 은행명, 계좌번호 라. 가상계좌 이용 시 : 은행명, 입금주 3.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과정에서의 자동생성 정보를 수집,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 이용기록, 기기 고유번호(디바이스 ID 또는 IMEI), 휴대폰 번호, 단말기 위치 정보, IP Address, 쿠키, 가입일, 불량이용기록, 사용자 단말기 OS와 버전, 단말기 모델명, 브라우저와 버전 나. 실명 인증 기관에서 인증한 경우 : 본인에 대한 고유 인증 키 값(CI), 이름, 생년월일 ◈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가.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제8조(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Cookie)의 정의 쿠키(Cookie)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컴퓨터로 전송하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 스스로가 쿠키의 설치 및 수집에 대해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메뉴 > “인터넷 옵션” 메뉴 > “개인정보” 탭 > 직접 설정 ▶ Chrome의 경우 웹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아이콘 “ ” 선택 > “설정”선택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선택 >개인정보 섹션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섹션에서 직접 설정 ◈ 제9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를 내부적으로 안전하게 다루고 있는지에 대한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확보를 위해 감사 전담 인력을 채용하여, 주기적인 자체 감사를 실시하여 개인정보취급자의 내부규정 및 법률 준수여부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은 관련 법령에 정해진 바에 따라,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조, 변조, 도난 및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8.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9.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 제10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김유석 직급 :부장 E-mail: help@sugentech.com 전화: 070-8889-5505 Fax: 042-367-3030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고객센터 E-mail: help@sugentech.com 전화: 070-8889-5505 Fax: 042-367-3030 2. 정보주체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3. 개인정보가 침해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국번없이) 118 /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국번없이) 1301 /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1566-0112 / www.netan.go.kr ◈ 제11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고지의 의무)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버전번호 및 변경공고일자 및 그 시행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버전번호 : 20161209_V1.0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 2016년 12월 9일
위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다음
사이트 이용정보 입력
개인정보
· 아이디
중복체크
(
0
/
15
)
(4~15자 이하 영문, 숫자 조합 가능)
· 비밀번호
(4~12자 이하 영문, 숫자 조합 가능)
· 비밀번호 확인
개인정보입력
개인정보
· 성함
· 닉네임
(
0
/
15
)
(4~15자 이하 영문, 숫자 조합 가능)
· 이메일
· 연락처
· 주소
기타 개인설정
개인정보
· 메일링
서비스를 받음
· SMS 수신여부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 자동등록방지
다음
슈얼리 홈페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회원님의 회원가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적립금 2,000점을 적립해 드립니다.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아무도 알 수 없는 암호화 코드로 저장되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시에는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언제든지 가능하며, 일정 기간이 지난 후 회원님의 정보는 삭제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홈으로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공지사항
|
브랜드 스토리
|
수젠텍 소개
주식회사 수젠텍
대전광역시 유성구 테크노2로 187, 216호(용산동, 미건테크노월드2차)
대표전화 : 042-364-5001 사업자 번호 : 314-86-30542 대표이사 : 손미진
통신판매업신고 제2014-대전유성-0363호 의료기기제조업허가 제4337호
광고심의필 심의번호: 2016-I 10-35-2168
광고심의필 심의번호: 2016-I 10-35-2169
COPYRIGHT(C)2016. SUGENTECH INC. ALL RIGHT RESERVED.
◈ 에스크로 조회페이지 ◈
1) 본 에스크로 조회페이지를 상점에 맞게 적절하게 수정하여 사용하십시오.
2) http://www.allthegate.com/hyosung/paysafe/escrow_check.jsp 경로에
상점아이디(service_id) 값과 사업자번호(biz_no) 값을 넣어서 띄워 주시면 됩니다.
3) 팝업으로 띄우고자 하시는 경우 본 페이지의 스크립트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며
팝업사이즈는 405 X 310으로 설정 하시면 됩니다.
4) 에스크로 이미지는 아래 이미지 이외에 총 4가지의 이미지가 제공되며
각 이미지는 소스에 주석처리 되어 있으므로 확인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상점아이디 :
사업자번호 :